사무자동화 연구소 우수사원 "우쯔"

야식으로도 좋고, 외식으로도 좋고, 건강식으로도 좋은

족발. 

맛나는 족발을 자주 시켜먹는데, 우리동네에 가족들이 함께 

즐기기 좋은 멋진 족발집이 새롭게 나타나서 인기를 얻고 있는데, 

오늘 이 집 족발을 포스팅해 드릴께요. 

 

 

 

족발 세트 중짜 입니다. 

 

 

사진 보이시죠? 족발 세트에 아주 많은 것들이 같이 오네요. 

하나씩 보시면

기본 족발에 많이들 세트로 먹는 비빔막국수, 쌈 세트, 무말랭이,

쌈무, 해시포테이토, 메밀전 그리고~ 쌩뚱맞은 조합. 김밥. 

 

정말 쌩뚱맞은 것이 저 김밥인데요. 

족발 세트에 김밥 들어가는 집은 제 평생 처음보고

처음에는 적응되지 느낌이였는데, 

 

 

 

 

 

 

이 김밥 기본김밥이지만 은근 맛있네요. 

그래서 이 김밥이 오면 김밥은 어린이들이 잘 먹어요. 

 

가족과 함께 먹기위해 배달음식을 많이 시키는데, 요 김밥이

의외로 족발세트로 구성되니 참 좋습니다. 

 

초반에 먹었던 세트메뉴 사진을 보니 근래에는 족발의 색상이 

조금 달라졌어요. 

 

 

 

 

 

 

뭔가 한방족발 같은 느낌의 진해진 갈색. 

이렇게 되니 더욱더 저는 쫀득쫀득하고 양념맛이 중후해진 느낌이랄까? 

정말 더 맛있어진 부산 족발. 정관 "촌놈 족발"

 

 

 

 

 

 

막국수도 맛나게 비벼먹고, 

 

 

 

 

 

 

족발도 야무지게 뜯어먹고

 

믿고 먹는 부산 정관의 "촌놈 족발" 

 

아직 안드셔보신 분이 있으면 꼭 드셔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래 포스팅도 함께하시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14 - [찐 여행 PLACE] - 부산 기장 자연의 숲을 느낄 수 있는 곳 - 테마숲-

 

부산 기장 자연의 숲을 느낄 수 있는 곳 - 테마숲-

가벼운 마음으로 드라이브하면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기장에 만들어졌네요. 특히 숲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 테마의 조형물들이 같이 있어서 가족과 함께 당일여행을 떠나기 좋은 곳

jewooslifestyle.tistory.com

2021.08.14 - [찐 생활의 UTILITY] - 자전거 공기주입구 교체하기

 

자전거 공기주입구 교체하기

자전거를 오래 타지않고 세워두었다. 오랜만에 자전거를 다시 타려고 하니 바퀴에 바람이 빠져있네요. ㅠㅠ 움직이지도 않았는데, 펑크가 난 것일까? 하면서 자전거 가게에 가서 수리하려고 하

jewooslifestyl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