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자동화 연구소 우수사원 "우쯔"

오늘 오전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이번 겨울에도 역시나 유행하고 있는 후리스 제품중에서 제가 요즘 맘에 드는 메이커인 노스페이스 후리스 제품을 입어보고 구매하려고 아울렛에 가보았습니다. 역시 아울렛은 오전에 사람없을 때 방문해야지 낮에 가면 사람에 치여서 물건을 제대로 보기 힘드는게 요즘이죠. 직접 보고 확인한 아울렛 가격 알려드려서 여러분께 후리스 제품사는데 가격비교나 참조가 될 수 있는 정보를 드리려고 오늘 포스팅해 볼께요. 

 

 

 

아울렛 노스페이스 후리스

 

 

 

 

 

 

 

 

이 노스페이스 후리스 제품이 괜찮은 것 같은데, 하얀색은 조금 때가 잘 타기도 하고 관리가 힘들기 때문에 패스하고 검정색 같은 짙은 색 계통의 제품이 저는 좋아요. 

 

 

 

 

 

 

이 검정색 제품이 초겨울에 입기도 좋고 겨울내내 실내에서 간편하게 입을 수 있겠네요. 가격을 확인해 보니

 

 

 

 

 

 

 

17만원 정도. 생각보다 가격이 조금 높다는 느낌이 있어서 인터넷에서는 이 노스페이스 후리스 제품 가격 어떤지까지 확인해 보았어요. 

 

 

 

 

 

 

 

 

같은 제품이 온라인 신세계매장 스토어에서 15만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하지만 제품이 아이보리 색상밖에는 없고 사이즈도 약간 제한적으로 재고가 남아있네요. 결국 온라인에 검정색도 이 가격에 나오기를 바라고 있는 1인이 되었습니다. 조만간에 나올 것 같은 예감이 들어서 아울렛에서는 구매를 바로 못하겠네요. 

 

그렇게 생각하고 나오는데 요즘 신세계 아울렛에는 이런 공장형 아울렛 매장이 생겼네요.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안으로 들어가보니 예전에 미국에서 많이 보았던 할인점 형태. 스포츠 브랜드나 일반의류등의 이월상품 재고상품등을 굉장히 싸게 팔고 있는 마샬이나 로스, TJ MAXX 같은 느낌으로 만든 매장이네요. 미국에서 이런 쇼핑몰에 가서 가장 할인율이 큰 제품은 꼭 빨간 딱지가 붙어있죠. 그런 제품이 있는지 약간 기대되는 마음으로 안으로 들어가 의류들이 있는 곳으로 가서 후리스 제품을 찾아봤습니다. 역시나 내부에는 의류나 스포츠 브랜드들의 제품이 많이 전시되어 있네요. 

 

 

 

 

 

 

 

 

 

 

브랜드는 사실 잘 모르겠는데, 후리스 제품이라 제품감이나 느낌을 보는데 약간 가벼우면서 양털의 질감이 아주 좋은제품으로 보여지네요. 가격도 보니 역시 세일을 많이 한 것으로 보입니다. 

 

 

 

 

 

 

 

 

 

 

6만원의 가격으로 후리스 제품을 살 수 있는건 정말 괜찮은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되네요.  색상도 검정색도 있고 입기에도 질감이 아주 만족스럽고. 괜찮은 제품인데, 이런 곳에서는 빨간딱지를 찾아서 폭탄세일된 제품을 사야하는데 라는 마음으로 이제품을 지나치고 다른 상품들을 하나씩 보는데, 빨간 딱지의 후리스 형태의 제품을 찾았습니다. 

 

 

 

 

 

 

 

와우. 디자인도 좋은 양털의 느낌도 괜찮은 후리스 제품인데 빨간딱지가 붙어있어요. 이 제품의 가격은 47,500원. 이건 후리스의 품질을 가지고 만든 제품의 거의 최저가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주 따뜻해 보이는 풍성한 양털의 느낌이 입었을때도 착용감도 좋고. 디자인적으로도 다른 메이커 제품과 차이가 거의 없어 보입니다. 오늘 노스페이스 후리스 메이커 제품을 집에 하나 입양하나 했다가 역시나 저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의 후리스를 선택하게 되네요. 여기 이 미국 할인점 형태의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굉장히 맘에 드네요. 오늘은 시간이 크게 허락하지 못해서 더 많은 제품을 살펴보지 못했지만, 다음에는 여기를 샅샅히 해부해 보고 싶은 욕구가 샘솟네요. 이름을 조금 factory store 라는 긴 이름보다는 조금 심플한 이름으로 이미지 메이킹 해서 많은 매장을 한국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여러분의 후리스 쇼핑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쇼핑하세요. 

 

 

 

아래 다른 포스팅들도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11.25 - [우쯔의 찐 생활의 UTILITY] - pdf 파일 변환 사이트 완전 회사에서도 무료로 사용하세요.

 

pdf 파일 변환 사이트 완전 회사에서도 무료로 사용하세요.

pdf는 어디에서도 잘쓰는 문서형이라서 우리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pdf 를 jpg 이미지로 변환한다던지 pdf 용량을 줄이고 싶은 경우도 있고 pdf자체로 드래그해서 가져갈 수

jewooslifestyle.tistory.com

2021.11.19 - [우쯔의 찐 생활의 UTILITY] - 티스토리 저품질 걸린 후 다음날 해결

 

티스토리 저품질 걸린 후 다음날 해결

어제 오후부터 제 티스토리 유입량이 급격히 줄었습니다. 평소 대비 1/10 이상 급감하고 특히 유입경로를 자세히 살펴보니 다음에서 유입되는 검색량이 급격히 아니 거의 없다고 봐야할 정도였

jewooslifestyle.tistory.com

2021.11.05 - [우쯔의 찐 생활의 UTILITY] - 주택실거래가 보는 방법과 유용한 팁

 

주택실거래가 보는 방법과 유용한 팁

모두들 부동산을 거래하게 되면 세금 때문에 거래 내역을 신고해야 한다는 건 아시고 계시죠? 이 거래 내역은 국토교통부에서 운영하는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서 확인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jewooslifestyl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