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자동화 연구소 우수사원 "우쯔"

pdf는 어디에서도 잘쓰는 문서형이라서 우리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pdf 를 jpg 이미지로 변환한다던지 pdf 용량을 줄이고 싶은 경우도 있고 pdf자체로 드래그해서 가져갈 수 없는 내용을 OCR 기능을 이용해서 TEXT의 형태로 변환시킨다던지 pdf 문서를 부분편집, pdf 합치기 나누기 등등 pdf 를 이용해서 해야 하는 작업들은 무궁무진하게 있는데, 어떤 방법으로 해야하는지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요즘 제가 아주 잘 업무용으로 잘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를 소개드릴테니 잘 보시고 괜찮다고 판단이 드시면 꼭 사용해보세요. 저도 어느분의 포스팅으로 처음 알게 된 곳인데 pdf 파일 변환 에는 여기가 최고라는 생각을 하고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1. PDF24 사이트

 

 

 

 

제가 처음부터 이 프로그램을 사용한 것은 아닙니다. pdf 합치기나 나누기 또는 용량줄이기, 또는 jpg 이미지 파일로 바꾸는 작업을 수시로 하기 때문에 다른 pdf 파일 변환을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작업을 해봤어요. 그렇지만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던지 하루에 몇 번의 작업만 무료로 가능하고 추가작업에는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등의 제약이 있었어요. 그런데 이 pdf24 는 아무런 제약이 없이 무료로 pdf 파일 변환에 대한 모든 작업 tool을 제공해주고 온라인에서는 물론이고 오프라인에서 작업할 수 있는 설치프로그램도 있어서 정말 업무가 편해지고 심지어는 칼퇴를 시켜주는 중대한 역활을 요즘 하고 있는 아주 멋진 저의 최애템입니다. 설치나 검색해서 사이트 찾아가는 것도 간단해서 아래와 같이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하면

 

 

 

 

 

 

제일 위로 나오네요. 이렇게 바로 사이트가 나온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벌써 알고 사용하고 계시다는 말이니 지금 보고 계신 여러분도 한번 사용해보세요. 그러면 다른 건 사실 안써질꺼예요. 이렇게 여기를 들어가시면 언어설정을 한국어로 해주시고 나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 여기서 pdf24를 바로 온라인으로 이용하실꺼라면 pdf24 tools 를 클릭하시고 원하시는 pdf 작업을 해주시면 되고, 만약 워드, 엑셀이나 다른 프로그램처럼 pc에 설치하고 쉽게 사용하시려면 pdf24 크리에이터를 선택하셔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오른쪽 아래에 표시한 저 말이 너무나 맘에 듭니다. 100% 무료/ 100% 스파이웨어 안심. 역시 독일은 차도 잘 만들더니 pdf 파일 변환 프로그램도 잘 만드네요. 

 

 

 

 

 

 

 

 

 

 

2. pdf24 사용법

 

 

 

 

얼마나 괜찮은 프로그램인지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드릴게요. 온라인에서나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작업하는 방법은 동일하게 진행되는데 이번에는 온라인으로 작업하는 것을 보여드릴께요. 예를 들어서 pdf 를 jpg 이미지 파일로 변환하는 것을 해볼께요. 

 

 

 

 

 

 

 

간단하게 나와있는 메뉴중에서 원하는 pdf를 jpg 로 변환 하는 아이콘을 누릅니다. 아주 직관적으로 프로그램을 잘 만들었네요. 

 

 

 

 

 

 

 

 

변환하고 싶은 파일을 여기에 드래그 해서 넣거나 파일 선택을 눌러서 원하는 파일 찾아서 클릭해주면 됩니다. 쉽죠? 

 

 

 

 

 

 

우측하단에 보이는 이미지로 변환 이라는 버튼을 누르면 끝이네요. 

 

 

 

 

 

집 파일로 압축을 시켜 바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도 있고 이메일을 통해 바로 전달하거나 드롭박스, 구글 드라이브에 올릴 수 있는 추가기능도 제공하고 있으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3. pdf24 전부 무료인가요? 안정성? 

 

 

 

 

 

이렇게 좋으면서도 편리한 다양하 pdf의 기능을 제공하는 강력한 tool 이지만 혹시라도 이렇게 제공하면서 나의 파일들이 다른곳에서 돌아다니고 사용되는 건 아닌지 조금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 이런 염려를 하지 않도록 사이트에서는 아래와 같이 정확히 안정성에 대해서 명시해 놓았습니다. 

 

 

 

 

 

 

크롬 웹스토어에서의 전세계적인 후기도 아주 좋은 점수를 받고 있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네요. 

 

 

 

 

 

 

처음에 온라인 사이트 자체에서 모두 무료라고 명시해 놓았는데, 저는 크리에이터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서 pc에서 바로 pdf 파일 변환 작업을 하는데, 이것까지 다 무료인지 약간 걱정이 되어서 찾아보니 아래와 같이 아주 만족스런 답으로 적어놨네요. 역시 기업에서도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으니 저도 사무실에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pdf 파일 변환 관련 어떠한 작업도 걱정이 없어서 정말 편리해졌습니다.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 변하지 말고 그대로 잘 쓸수 있도록 제공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포스팅하면 안되는 건가요? ^^; 그렇지는 않겠죠?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더라도 이대로 유지될 것 같아요. 함께 이 좋은 프로그램 사용하면서 업무효율을 높여 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