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자동화 연구소 우수사원 "우쯔"

세계경제가 무슨일인지 기름값도 주유소에서 2000원 가까이 하고 밀가루 가격도 올라서 좋아하는 빵값도 올라서 슬픈데, 힐링하기 위해서 이번에 개장한 기장 롯데월드 새로운 마음으로 놀러가려고 하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하지만 할인혜택을 적용하면 정말 가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드니 할인받으셔서 롯데월드 부산 새롭게 이용해보는 것 추천드립니다. 할인받아 오후 종합이용권을 초등학생과 아빠가 같이 가면 둘이 합쳐서 31,000원~ 상당히 착한 가격입니다.

 

 

 

부산 롯데월드 가격 및 할인혜택

 

먼저 여기를 가시는 분들이라면 자가용으로 많이 오시게 될텐데, 주차이용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월드를 이용하시지 않으면 무시무시한 주차비가 나오네요.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결제방법이 다양하게 있는데 이 결제 방법에 따라 비용이 다르게 부과됩니다.

 


 

가장 저렴한 것은 모바일 정산으로 일 최대 3000원의 가격을 받습니다.

이렇게 미리 정산하지 않고 출구에서 정산하면 6000원 이라고 하니 미리 알고 모바일로 주차비를 정산하는 것이 훨씬 유리하네요. 

 

 

종합이용권 가격

 

기본 종합이용권 가격은 47,000원 입니다. 할인 받지 않고 가기에는 약간 부담있는 금액이네요. 

 

 

처음 오픈하고 많은 분들이 찾는 주말이면 새로 나온 어트랙션이나 인기있는 놀이기구를 타기위해서는 많은 대기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래서 만들어놓은 프리미엄 서비스. 

 


매직패스 프리미엄


 

간단하게 돈 더내고 대기줄 없이 입장하는 vip 줄 같은 개념입니다. 2번 이용하는데 15,000원, 4번 이용에 27,000원 입니다. 역시 돈으로 시간을 살 수 있는 세상입니다. 

 

 

 

부산 롯데월드 할인행사

 

제휴카드 할인, 통신사 할인 등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해야할텐데, 그런건 아직 전혀 없는 부산 롯데월드. 

 

하지만 롯데라는 이름답게 롯데카드 만 있다면 동반 1인 모두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이 제일 좋은 혜택 중에 하나일 것이라고 생각들고 롯데카드만 있으시다면 다른 할인 혜택은 크게 찾아보시지 않아도 되겠네요. 

 

 

이렇게 할인하면 할인가격이 23,500원으로 낮아지네요. 이러면 생각보다 가격이 착해지면서 동반1인까지도 가격이 이렇게 할인된다면 한 번쯤 가볼 의향이 생기네요. 

 

 

오후 4시 이후에 이용하는 After4 종합이용권은 심지어 16,500원이라는 상당히 착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거 평일 오후에도 손님이 굉장히 많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거 날잡아서 아이와 함께 가봐야겠네요. 초등학생 어린이와 어른 한명이 오후4시 이후에 종합이용권을 사면 딱 31,000원? 두명이 이 가격이라니 곧 방문하고 방문후기를 남겨봐야겠습니다. 

 

 

 

 

이런 곳은 여행으로 어떠세요?

 


 

수선화 인생사진 플레이스, 거제 공곶이 여행

 

거제 공곶이 여행 미리 챙겨야 할 것 3가지 필수 팁

거제 공곶이는 수선화 꽃이 정말 예쁘게 피어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지난주에 저는 다녀오고 정말 인생사진 많이 가져왔는데, 같이 간 일행들도 샛노란 수선화를 보고 힐링하고 왔다고 하네

jewooslifestyle.tistory.com

부산 근교 겨울여행 추천 3선

 

부산 근교 겨울여행 추천 3선

추운겨울이라고 주말에 보일러 뜨듯하게 키고 누워있기에는 너무 아까운 시간이잖아요? 겨울에 부산 근교에서 여행가기 좋은 겨울여행지 3곳을 추천드려볼께요. 영남알프스 파래소 폭포 부산

jewooslifestyle.tistory.com

 


 

요즘은 중소기업 tv도 잘 나오네요. 

 

중소기업 TV - LG패널의 55인치 스마트TV 구입 후기

 

중소기업 TV 추천 - LG패널의 55인치 스마트TV 구입 후기

제가 중소기업 브랜드 제품의 TV를 구입하게 될지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던 TV 도 당연히 LG 제품이였고, 근래에 아직 중소기업 TV 를 구매한 주위 사람도 없었고 좋다는 SNS나 광

jewooslifestyl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